한국클로렐라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클로렐라 전문상담센터 운영시간과 택배 출고시간에 대해 안내드리니
상담/주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까지 전화상담/상담메일 즉시답변 가능
그 이후시간은 '상담메일'을 이용, 다음날 오전 10시 이전 답변 완료예정
택배 출고시간
평일 오후 12시 이전까지의 주문 건에 대해서는 당일출고
(무통장 입금의 경우, 오후 12시 이전까지 송금하셔야 당일출고 가능)
오후 12시 이후의 주문 건은 다음날 출고
* 주문접수/입금관련/택배출고(송장번호) 등 모든 처리과정은 문자(SMS)로 자동발송 되기에
주문 후, 처리과정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주문서에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공통사항
토/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인 관계로 상담전화/상담메일/택배출고가 되지 않으며
주말의 주문 건은 월요일에, 공휴일(연휴)의 주문은 다음날(연휴 다음날) 일괄출고 됩니다.
감사합니다.